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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카스퍼스키 개인용 제품 기술지원 운영 정책 변경 안내 (20.7.1 이후)
 
안녕하세요.
카스퍼스키 총판 케이엘테크놀로지입니다.

카스퍼스키 개인용 기술지원 운영 정책이 변경되어 공지해 드립니다.

변경 전: 글로벌 콜센터 운영 (한국어 지원)

변경 후: 콜센터 운영 종료, 지원 문의는 my.kaspersky.com 을 이용해 주세요.
           한국어 지원이 불가하며 문의시 영문으로 작성해 주셔야 합니다.

          2020년 7월 1일 부터..

케이엘테크놀로지를 통해 구매한 고객이 아니면(ex.디지탈리버) 기술지원이 불가합니다.


케이엘테크놀로지에서 구매한 라이선스 문의는 아래 주소의 게시판에 문의하시면 됩니다.
문의 가능 범위 : 라이선스 재발송, 이스토어 고객 등록 번호 관련 내용만 가능
                   , 이외 모든 문의는 My Kaspersky 에서 지원 받을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19-08-05 10: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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