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 Technologies

기술지원 처리 기준

기술지원 세부 안내

자주 묻는 질문

Q&A 게시판

공지사항

 

전 체 [ 32 ]
공지 [ 3 ]구매 문의 [ 14 ]
카스퍼스키 랩 문의 [ 2 ]아이올로 문의 [ 0 ]
윈집 문의 [ 7 ]코렐 문의 [ 5 ]
트러블슈팅 [ 0 ]기타 문의 [ 1 ]
 
  [공지] 카스퍼스키 개인용 제품 기술지원 정책 변경 안내 (20.7.1 이후)
  제품 구매 방식 및 결제 방식 안내.
32   [공지] CorelDRAW Standard 2020 CMYK 미지원으로 인한 반품 불가
31   [공지] 카스퍼스키 개인용 제품 기술지원 정책 변경 안내 (20.7.1 이후)
30   모바비 라이선스 정책 1pc? 2pc?
29   [모바비] 최신 버전을 받는 방법
28   [코렐] 제품별 자주 묻는 질문
27   결제 모듈에서 '필수정보[LGD_MID] 누락'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26   [코렐] 기술지원 및 기능 문의사항
25   [구매 문의] 갱신 상품 구입은 어떻게 하나요?
24   [코렐] Corel사의 KPT Collection / KnockOut 의 경우 더이상 판매를 하지 않습니다.
23   [코렐] 제품 설치시 FDI Error가 발생합니다.
22   [코렐] CorelDRAW 구 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업그레이드를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요?
21   [윈집] 이메일을 잃어버렸습니다. 다시 찾을 수가 없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20   [윈집] 윈집 설치는 완료 되었는데, 등록 환영 이메일은 받지 못했습니다
19   [윈집] 윈집 등록 절차중에 윈진 설치프로그램이 '응답대기' 상태로 되었습니다
18   [윈집] 시리얼 번호를 입력하면 '이미 사용된 코드 입니다' 란 메세지를 받습니다.
 1  2  3  

메시지 남기기